HOME/꽃피는 사랑방/부모사랑방
 
 
작성일 : 14-11-13 19:58
부산자유발도르프학교에서 우리 학교에 보내는 편지~
 이름 : 은물결은벼리…
조회 : 2,161  

이웃(?)의  대안학교인 부산자유발도르프 학교에서 초대장을 보내오셨네요~


**********************


부산자유발도르프학교 교사음악 동아리 12학년 콘서트 <가을이야기>에 꽃피는 학교를 초대합니다!


안녕하세요! 꽃피는 학교 교사와 학부모님! ^^


저희 학교에는 <12학년>이라는 교사음악 동아리가 있습니다. 음악을 전공하고 해오던 교사 3인의 음악동아리입니다.

동아리 이름 <12학년>에는 부산자유발도르프학교가 현재 초등과정에서 중.고등과정의 완성인 12학년까지의 여정을 잘 해 나가기를 바라는 소망이 담겨져 있습니다.


교사들의 문화활동으로 시작했는데, 생각해보니 우리 학부모님들께도 즐거운 휴식의 시간을 선물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했고,

지난 5월에 첫번째 공연을 했습니다. 참 즐거운 시간이었기에 이번에 두 번째 공연을

부산 문화회관 소극장에서 이번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에 합니다.


소소한 가을 이야기로 꾸며보았고, 학부모님들과 교사분들께서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곡들로 준비해보았습니다.

이번에는 우리 학부모님들뿐 아니라, 타 학교의 교사들과 학부모님도 초대하여 더 뜻깊은 자리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

더 큰 공연장을 대관하였고, 이에 꽃피는 학교 교사분들과 학부모님들을 초대합니다.


학교에서 교사들이 음악동아리를 꾸려 부모님을 초대하는 모습이 신선하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.

저희는 취미동아리라 큰 기대를 드릴 수는 없지만, 즐겁게 열심히 준비했습니다.


교사, 학부모와 고등학교 1학년 이상 연령의 학생들을 초대합니다.

입장료는 1만 5천원이지만, 대안학교 가족들은 무료로 초대합니다!

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셔요!




은물결은벼리… 14-11-13 19:58
 
다른 학교의 선생님들과 부모님들은 어떻게 사시는지 살짝 구경도 하고,
가을 나들이 하실 분들, 저와 함께 가요~